본문 바로가기

노기코이/니시노 나나세

[연애 스토리]힘내라, 니시노! (번역)

연애 스토리

힘내라, 니시노!


그날, 홈룸 때는

여름방학을 맞아 행해지는 문화제의 출품물에 대해 이야기 했다.


선생님

"올해의 문화제 출품작을 결정하자. 올해는 뭔가, 다들 하고 싶은 것 있나?"


사쿠라이 레이카

"작년은 연극이었고, 올해는 좀 다른 걸 하고싶네......."


이쿠타 에리카

"뮤지컬!"


카와무라 마히로

"댄스 퍼포먼스!"


호시노 미나미

"콩트에 도전해보는 건?"


선생님

".......으음. 전부 다른 반에서 본 적이 있는 것 같네. 다른 건 없나......?"


(연예과의 출품작은 학교내에서도 기대한다고하니, 다들 열심히네......)


선생님

".....니시노, 뭔가 좋은 의견 있나?"


니시노 나나세

"어....... 앗......"


니시노가 선생님에게 지목받아 일어서고,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고개를 숙였다.


니시노 나나세

"......."


(니시노는 자기 의견 말하는 걸 잘 못하는구나....... 힘내라!)


고개를 숙이고 있던 니시노가 작은 소리로 말했다.


니시노 나나세

"저기....... 영화를 만드는 건 어때?"

"우리가 직접 영화를 만들고 상영해보는 거요......."


하루

"찬성!"


나는 니시노가 자신의 의견을 말한 것이 기뻐서, 일어섰다.

그러자, 모든 여자애들의 시선이 일제히 집중되고, 나는 당황해서 자리에 앉았다.


선생님

"자주제작영화(自主製作映面)인가....... 괜찮은 것 같네. 사카모토도 대찬성하는 것처럼 보이고"


"좋네!"하고 말하는 모두의 목소리가 들리고, 니시노가 안심한 듯이 웃었다.

니시노와 눈이 마주치고, 입모양으로 '고마워'라 말하는 그 모습에, 나는 심장이 뛰었다.

(뭔가, 응원하고 싶어지네, 니시노는.......)




오역 및 오타 지적 받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