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노기코이/니시노 나나세

[연애 스토리]- 똑같은 마음 (번역)

연애 스토리

똑같은 마음


방과후.

나는 도서실에서 각본 만들기에 고민하고 있었다.

(아아....... 잘 안 써져........)


니시노 나나세

"고생하네, 사카모토 군!"


하고, 내 옆자리에 니시노가 앉으며, 쥬스와 빵을 내민다.


니시노 나나세

"선물. 사왔어"


하루

"오. 땡큐!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단팥이잖아"


니시노 나나세

"감독이 좋아하는 걸 아는 건, 조감독의 일이니까"


하루

"고, 고마워..."


니시노 나나세

"잘 돼 가?"


하루

"전혀...... 선생님께 조언은 받았지만. 기말고사보다 어려운 것 같아"


니시노 나나세

"좀 봐도 돼?"


니시노가 원고를 슬쩍 보고 읽기 시작했다.

(.......니시노는 친절하구나)


니시노 나나세

"여기 말이야, 조금 더 여주인공에게 뭔가 본심을 말할 수 있는 대사를 다는 게 어떨까?"


하루

"예를 들면?"


니시노 나나세

"음....... '당신이 있어서 다행이야.'라던가....... '너를 만나서 내가 변한 것 같아'던가.......


하루

".......좋네. 그걸로 가자"


나는 시나리오를 수정해가며 중얼거렸다.


하루

"니시노는 말이야..... 어떻게 그런 좋은 대사를 생각했어?"


니시노 나나세

".......여주인공의 마음을 잘 알아서일려나"


하루

"어......?"


(그게 무슨 뜻이지?)


니시노 나나세

"나나도 똑같은 마음이니까......."


니시노는 뜸을 들이고 그렇게 말했다.


니시노 나나세

"그렇달까....... 아, 할 일 있었지. 그럼, 열심히 해. 바이바이!"


니시노가 없어진 후, 나는 아까 받았던 단팥빵을 먹었다.



원문1)西野が原稿を覗き込んで読み始めた。



오타 및 오역 지적 받습니다!